작성일 : 18-01-12 17:57
[2017년 지오영 4대 뉴스 ②] - 지오영PB제품, 엘리너스와 간편한날 출시
 글쓴이 : 교육 마케팅
조회 : 2,010

 

 

[2017년 지오영 4대 뉴스 ②] - 지오영PB제품, 엘리너스와 간편한날 출시

 

 

두 번째 뉴스는 ‘지오영PB제품, 엘리너스와 간편한날 출시’이다.

 

지난 2016년 지오프로바이오틱스를 시작으로, 지오영은 사업 다각화 전략으로 지오영만의 독자적인 브랜드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이는 국내 1위의 의약품유통업체 지오영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살려 좋은 제품을 개발하여 적절한 가격으로 약국에 공급하여 약국의 수익과 소비자의 만족을 함께 이루기 위한 노력이라고 볼 수 있다.

 


올해에는 두 가지의 PB제품을 개발하였는데, 하나는 6월에 출시된 미백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인 ‘엘리너스 블랙테라피 CM세럼(이하 엘리너스)’이고, 다른 하나는 11월에 출시한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간편한날’이다.

 

‘엘리너스’는 조선혜 회장님께서 직접 개발 및 임상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제품인데, 세럼 타입의 화장품으로, 흑효모 배양액이 70% 함유돼 있어 미백과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효과가 뛰어나고, 또 EGF, FGF 등 250여 종의 성장인자와 펩타이드, 사이토카인이 함유돼 있는 인체 제대혈 유래 NK세포 배양액 10%, 항노화작용과 재생효과가 있는 카퍼 트리펩타이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엘리너스 개발을 주도한 조선혜회장님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의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하고, 해외 유명 약국화장품 브랜드 같이 효과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화장품을 약국에서 구입하게 함으로서 새로운 약국시장을 개척하고자 한다.”고 엘리너스 출시의미를 말씀하셨다. 현재 엘리너스는 기존의 8ml*3의 포장에서 55ml 포장의 대용량 팩케이지를 내놓았다. 또한 중국 등 해외진출도 준비하고 있다.

 

 

 

엘리너스와 더불어 알코올 소비량 증가에 따라 커지고 있는 숙취해소제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숙취해소제인 ‘간편한날’을 11월에 출시하였다. 간편한 날은 헛개과병추출물과 진생베리(인삼 열매)추출물이 주원료인 숙취해소와 피로회복을 해주는 제품이다. 헛개과병추출물은 항산화물질을 생성시키는 유전자를 작동시켜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효능이 있으며, 진생베리는 체내의 알코올 분해 효소(ADH, ALDH)를 활성 증진시켜 알코올로부터 간 손상 억제뿐만 아니라 간 보호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는 사포닌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탁월한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피로회복 효과가 있다.

 

향후에도 지오영은 국내 1위 의약품유통업체라는 자랑스러운 타이틀을 넘어 국민의 건강을 케어하는 Total Health Care 전문업체로 도약하기위해 좋은 PB제품을 꾸준히 개발하여 시판할 예정이다.